추운 겨울을 앞두고 구미금오로타리클럽과 구미고은로타리클럽이 배달하는 사랑의 연탄이 왔습니다!
<추운 겨울을 앞두고 구미금오로타리클럽과 구미고은로타리클럽이
배달하는 사랑의 연탄이 왔습니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휴진)은 지난 13일(수), 구미금오로타리클럽(회장 현산 이태성)과 구미고은로타리클럽(회장 햇빛 정수목)이 함께 재가장애인 2가정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배달을 실시했다.
이날 구미금오로타리클럽과 구미고은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오전 일찍부터 에너지 취약 가정에 방문하여 연탄 약1,300장을 직접 배달하고 대상자의 안부를 확인하는 등 대상자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구미금오로타리큽럽 현산 이태성 회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우리 이웃들의 고충을 알게 되었고 겨울철 어려움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는 것 같아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라며 전하고 구미고은로타리클럽 햇빛 정수목 회장도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뜻깊은 사업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휴진 관장은 “평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해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복지 향상 및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구미금오로타리클럽과 구미고은로타리클럽은 복지사각지대의 사회보장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지역 사회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다.
<언론보도>
1. 경북중부신문 (http://m.jbinews.com/view.php?idx=91554)
2. 경북도민일보 (https://www.hi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535066)
3. 경상매일신문 (http://www.ksmnews.co.kr/news/view.php?idx=459967)
4. 영남일보 (https://www.yeongnam.com/web/view.php?key=20231219010002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