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정치신문,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통해 아름다운 나눔활동 펼쳐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개인의 가치존중으로 조화로운 지역공동체 구현. 복지의 질 향상을 위해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합니다.
> 소통 > 언론보도
언론보도

경북정치신문,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통해 아름다운 나눔활동 펼쳐

관리자 0 568 0 0
경북정치신문(대표이사 이관순)은 지난 8일,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을 통하여 지역사회 내 장애인을 대상으로 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여성 위생용품, 세제 등)을 전달했다.

이관순 대표이사는 구미지역 장애인복지에 대해 정기적인 후원 및 행사 지원을 통하여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후원물품은 여성 위생용품(생리대, 기저귀 등)과 각종 세제들로 구성되어 지역사회 내 장애인 및 기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경북정치신문 이관순 대표이사는 “일상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생필품으로 후원을 하게 되었고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구미지역 내 장애인 복지가 향상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숙희 관장은 “항상 구미시장애인복지관과 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깊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부의 뜻을 잘 받들어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올바르게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언론보도>
1. 구미뉴스 : http://www.guminews.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64382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