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주), 코로나-19 위기에 따뜻한 마음 전달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개인의 가치존중으로 조화로운 지역공동체 구현. 복지의 질 향상을 위해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합니다.
> 소통 > 언론보도
언론보도

코오롱인더스트리(주), 코로나-19 위기에 따뜻한 마음 전달

관리자 0 562 0 0
코오롱인더스트리(주)(대표 장희구)는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을 통하여 구미 지역사회 내 장애인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1,000개를 전달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주)는 지난 코로나-19 사태가 발발하면서 ‘마음을 더하고(+) 지혜를 곱하고(×) 어려움을 나누면(÷) 무한대의 힘으로(=) 우리는 이길수 있습니다(∞)’ 라는 슬로건 아래에 건강해질 대한민국을 위하여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후원물품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위축돼있을 지역사회 장애인을 대상으로 희망을 전하고자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마스크 1,000개를 후원했다. 본 후원물품은 기관 이용자 및 재가 장애인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전달될 계획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주) 장희구 대표는 “국가재난 시기지만 본 후원물품을 통해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후원을 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숙희 관장은 “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관심과 정성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