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18년 장애인고용 사업주 정담회」 개최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개인의 가치존중으로 조화로운 지역공동체 구현. 복지의 질 향상을 위해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합니다.
> 소통 > 언론보도
언론보도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18년 장애인고용 사업주 정담회」 개최

관리자 0 1317 0 0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은 장애인고용증진을 위해 지난 22일 사업주 및 장애인고용 담당자 17명(케이엠텍 외 13곳)을 대상으로 ‘장애인고용 사업주 정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담회는 장애인우수고용사업체 감사패 전달, 2019년도 사업안내, 2018년 장애인고용에 대한 의견수렴 및 2019년 장애인고용에 대한 향후 계획안내로 진행되었다.

감사패는 장애인고용에 힘써주신 차의과대학교 부속 구미차병원과 구미시립노인요양병원 두 사업체에 전달했다.

감사패를 받은 차의과대학교 부속 구미차병원 김태원 팀장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연계가 되어 장애인고용의 첫 시작이 잘 된 것 같다. 장애인분들이 비장애인에 비해 적응하는 시간이 길지만 직무지도원이 현장에서 장애인들이 적응할 수 있도록 지도를 잘 해주어 관리자의 부담을 덜어주었다. 앞으로도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하여 장애인고용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숙희 관장은 “많은 이해와 배려로 장애인분들께 고용의 기쁨을 나누게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장애인고용증진을 위해 힘써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