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장애인고용사업주 정담회 개최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개인의 가치존중으로 조화로운 지역공동체 구현. 복지의 질 향상을 위해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합니다.
> 소통 > 언론보도
언론보도

2016 장애인고용사업주 정담회 개최

관리자 0 1877 0 0
지난 6일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은 17개 장애인고용사업주와 사업체고용 실무자 24명을 대상으로 장애인고용사업주 정담회를 개최하였다. 장애인 고용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한국농아인협회 경상북도협회(협회장 이종학),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북지사(지사장 홍두표) 등 3개 기관이 연계하여 실시한 이번 정담회에서는 장애인우수고용사업체 감사패 전달, 2017년 장애인고용지원제도 안내, 장애인식개선교육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감사패는 평소 장애인고용과 장애인근로자 근무환경 개선에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는 LG디스플레이의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나눔누리, ㈜네오플라테크, 에스엠텍에 전달하였다. 이에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숙희 관장은 “사업체에서 장애인 채용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주셔서 많은 장애인이 직업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생겼고, 앞으로도 지금처럼 고용이 잘 유지될 수 있도록 장애인 친화적인 근무환경 조성에 힘써주길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을 전하였다. 또한 장애인식개선교육으로 실시한 시각, 청각, 지적장애체험 이후 참가자들은 “장애인의 시선에서 한번 더 생각하게 되었고 장애인의 불편을 몸과 마음으로 알 수 있었다”고 체험 소감을 전하였다.

0 Comments